자기개발 기회 제공하는 에듀(edu)마케팅 펼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2.03 12:33
글자크기
외식업계가 2013년을 한달 앞두고 한해를 정리하며 새출발 및 새로운 시작의 의미로 자기계발과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에듀(edu)마케팅을 펼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영어교육전문기업 민병철교육그룹과 손잡고 하루 10분 투자로 자기개발을 할 수 있는 전화영어 ‘유폰’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하루 10분 영어 공부 합시다!' 이벤트를 펼친다.



자기개발 기회 제공하는 에듀(edu)마케팅 펼쳐


민병철교육그룹이 운영하는 유폰(www.shallwetalk.co.kr)은 유료회원 15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벨별 맞춤학습 시스템을 지원하는 전화영어 대표 브랜드로 강강술래 홈페이지(www.sullai.com) 고객마당(이벤트참여)에 신청하면 5명을 추첨해 민병철 전화영어 ‘유폰’의 스탠다드 정규 과정 1개월(월/수/금) 수강권을 증정한다.

카페베네는 김선권 대표가 자전적 에세이 '꿈에 진실하라 간절하라'를 출간을 기념해 내달 31일 까지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에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한 스토리를 올리면 자기계발금 200만 원(1명), 100만 원(2명), 50만 원(4명)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파리바게트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카자니아에 파리바게트 ‘작은 파티쉐가 키워내는 가장 큰 꿈’ 체험관을 열어 직접 빵을 굽고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파리바게트 키즈카드(www.happypointkidscard.co.kr) 회원으로 가입하면 동반자 1인 포함해 10% 할인혜택을 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