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롯데리아의 국민 버거인 ‘불고기버거’의 명맥을 당당하게 잇고자 제품 선호도, 개발방향, 세분화된 테스트 매뉴얼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국내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햄버거 맛을 도출하기 위한 철저한 분석 과정을 거쳤다. 이에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QSR 업계 시장의 판도를 재편할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headtitle?>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28 18:33
1년동안 준비한 '랏츠버거' 탄생
글자크기
㈜롯데리아(www.lotteria.com)가 소고기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린 ‘랏츠(Lotz)버거’를 출시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롯데리아의 국민 버거인 ‘불고기버거’의 명맥을 당당하게 잇고자 제품 선호도, 개발방향, 세분화된 테스트 매뉴얼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국내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햄버거 맛을 도출하기 위한 철저한 분석 과정을 거쳤다. 이에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QSR 업계 시장의 판도를 재편할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랏츠버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6일까지 랏츠버거 (단품, 세트, 팩) 구매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 스크레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롯데리아의 국민 버거인 ‘불고기버거’의 명맥을 당당하게 잇고자 제품 선호도, 개발방향, 세분화된 테스트 매뉴얼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국내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햄버거 맛을 도출하기 위한 철저한 분석 과정을 거쳤다. 이에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QSR 업계 시장의 판도를 재편할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