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행복나눔’김장담그기 봉사활동 펼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28 14:33
글자크기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지난 26일, 김장철을 맞이해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하희의 집’을 찾아 ‘행복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쌀쌀한 날씨 속에서 치어스 본사 직원 대부분이 참석한 가운데 ‘하희의 집’ 주변청소를 시작으로 시설주위의 쌓인 낙엽을 청소하고 창고에 어지럽게 쌓여있는 폐기물을 정리했다.



치어스, ‘행복나눔’김장담그기 봉사활동 펼쳐


특히, 김장철을 맞이해 치어스 본사 직원과 ‘하희의 집’ 직원들이 함께 김장김치의 속을 버무리며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추운 날씨에 김장속을 버무리며 바지와 작업복에 양념이 묻고 얼굴에 튀었지만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김장김치라고 생각하며 직원들의 입가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또한 치어스 직원들은 추운 겨울을 대비해 아동복지시설에 필요한 난방기름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과자와 음료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아이들과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치어스의 정한 대표이사는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추울 것이라고 예보가 된 만큼 이럴 때 일수록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더욱 필요한 시기”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통해 치어스의 동반성장이라는 경영이념을 살리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치어스는 주점창업 시장에서 NO.1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평가 받는 프랜차이즈 주점 브랜드로 가장 큰 특징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수익성이 매우 뛰어나며 기존 주점과 차별화된 70여 가지 이상의 고품격 안주요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한 단계 높은 외식문화 공간을 제시하고 있어 경쟁이 치열한 주점시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의 무료창업설명회는 12월 6일에 열릴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