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의 캐롤송 나온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27 16:33
글자크기
배우 신세경이 감성음악의 대표주자인 에피톤 프로젝트와 손잡고 생애 첫 캐롤송을 선보인다.

신세경과 에피톤 프로젝트가 오는 29일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크리스마스 캐롤을 공개한다.

신세경의 캐롤송 나온다


두 사람이 함께 작업한 신곡은 캐롤 특유의 경쾌하고 발랄한 리듬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 서울대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헤르쯔 아날로그가 작사, 작곡을 담당했다.



신세경-에피톤 프로젝트의 듀엣 캐롤송은 지난 6월 신세경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은 '넌 달콤했어'에 이어 달.콤프로젝트 2탄으로 선보이는 노래다.

한편, 신세경와 입을 맞춘 에피톤 프로젝트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음악으로 2~30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1인 프로젝트 그룹이다.



최근 이승기의 새 미니앨범에 프로듀서로 참가하고, K팝스타 출신 백아연에게 발라드 곡을 선물하며, 김완선이 에피톤 프로젝트의 '오늘'을 록발라드로 리메이크해 선보이는 등 가요계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아울러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신세경은 지난 6월 선보인 사랑고백송 '넌 달콤했어'가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본업인 연기 이외에도 다방면으로 재능을 보이고 있다. 신세경과 에피톤 프로젝트 모두 이번이 첫 캐롤 녹음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