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부 카페, 겨울철 인기 메뉴 ‘토피넛라떼’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26 14: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형태로 디저트 도미빵 카페인 '아자부'(www.azabu.co.kr)에서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겨울 시즌 메뉴 ‘토피넛라떼’를 출시했다.

아자부 카페, 겨울철 인기 메뉴 ‘토피넛라떼’ 출시


‘토피넛라떼’는 특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겨울철 카페를 찾는 젊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시즌 음료로, 아자부 카페에서는 올 겨울 첫 선을 보인다.



아자부는 이번 신 메뉴를 알리기 위해 ‘토피넛라떼’와 ‘팥호두도미빵’ 시식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린 후 아자부의 블로그(blog.naver.com/azabu2009)에 해당 URL을 남긴 20명을 선정해 감동의 뮤지컬 ‘아이다’ 관람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또 아자부 카페 로드숍 전 매장에 비치된 크리스마스 이벤트용 엽서에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겐 뮤지컬 ‘아이다’ 관람티켓(1인 2매)을, 30명에겐 아자부에서 특별히 준비한 어른들을 위한 동화 ‘눈 내리는 날’을 엽서에 적힌 주소로 배송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자부 카페 관계자는 “최근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사람들의 마음이 넉넉지 못한 것 같아 올 겨울 아자부에서는 고객 분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했다”며 “아자부의 새로운 메뉴 ‘토피넛라떼’도 즐기시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따뜻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아자부는 이번 이벤트를 오는 12월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24일 크리스마스 선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