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산 굴로 만든 겨울 별미 먹고 힘내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14 19:33
글자크기
본격적인 한겨울 추위가 시작된 가운데 커리 전문점 '로코커리'가 매콤한 커리와 신선한 제철 재료가 어우러져 입맛을 돋워줄 겨울 한정 신메뉴를 출시했다.

통영산 굴로 만든 겨울 별미 먹고 힘내세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색다른 커리전문점 ‘로코커리’는 겨울철 대표 식재료인 굴을 사용한 ‘칠리 굴커리’와 담백한 활바지락으로 맛을 낸 ‘칠리 봉골레 커리’ 2종을 출시했다.



‘칠리 굴커리’는 신선한 통영산 굴에 굵은 빵가루를 입혀 튀긴 바삭한 굴 튀김이 특징이며 ‘칠리 봉골레 커리’는 맛있게 매운 청양 고추와 화이트 와인으로 조리한 활바지락이 조화를 이루어 개운한 맛을 자랑한다.

날씨가 추워지면 더욱 생각 나는 매콤한 칠리 커리 소스에 바다 내음 가득한 신선한 제철 재료를 토핑으로 얹어 조화를 이루는 신메뉴는 2월 말까지 겨울 철에만 한시적으로 맛볼 수 있을 예정이다. 가격은 모두 9,800원.



로코커리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신메뉴인 ‘칠리 굴커리’와 ‘칠리 봉골레 커리’ 2종 및 신메뉴를 포함한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카드 속에는 굴의 원산지인 통영과 한려수도를 여행할 수 있는 1박 2일 가족 여행권(1명, 4인 가족 기준)을 비롯해 로코커리 2인 식사권(10명), CJ ONE 포인트 1만점 적립(20명), 로코커리 2천원 할인권(100명), 탄산음료 1잔 무료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숨어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