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에 색 더해 입맛 돋우고 할인 혜택까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10 12:33
글자크기
외식업계가 연말과 성탄절을 앞두고 화려한 싱글족인 커리어 우먼을 위한 컬러 마케팅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경제력과 소비력을 갖춘 직장 여성을 매장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편안하고 아늑한 매장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레드 와인을 앞세워 유혹하고 있는 것이다.

맛에 색 더해 입맛 돋우고 할인 혜택까지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 홍대점은 여성고객이 2인 이상 오면 레드 와인을 한잔씩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며, 모든 구이메뉴를 2인분 시키면 1인분을 추가로 무료 제공하는 ‘2+1 행사’도 함께 벌인다.



이달 18일까지는 와인에 잘 어울리는 강강술래 갈비맛 쇠고기육포도 50% 할인 판매한다.

베니건스 전 매장에서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과일향의 풍미가 가득한 레드와인 등 4종으로 구성된 와인샘플러를 선보여 다양한 스타일의 맛을 골고루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와인 1병을 시키면 와인 디쉬인 까망베르 포테이토를 무료 제공하며, 베스트 세트메뉴 3종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와인밸런스' 행사도 펼치고 있다.

무스쿠스 강남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전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레드와인을 한잔씩 서비스로 제공하며 식사금액의 10%를 할인해 준다.

또, 매드포갈릭은 이달 14일까지 짙은 루비빛의 모카향이 은은한 ‘Carmen Reserva’와 메인메뉴로 구성된 3가지 세트를 선보이는 ‘Premium Wine & Dine for Winter’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