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공정무역 커피로 ‘이퀄’ 드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09 21:33
글자크기
따뜻한 커피가 그리운 계절, 유기농 공정무역 커피 10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공정무역 브랜드 아름다운커피는 오는 11일까지 티켓몬스터에서 신제품 ‘이퀄 아메리카노(블랙 스위트, 10개입 1팩)’를 0원에 특별 판매한다.

생애 첫 공정무역 커피로 ‘이퀄’ 드세요


‘이퀄’은 유기농 공정무역 인스턴트 원두커피로, 소비자가격 3500~3800원의 제품이지만 나흘 동안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단, 물량은 1000개 한정이며 구매도 선착순으로 1인당 1개까지만 가능하다. 1팩 당 10개입 포장이라서 어디서나 쉽게 고품질의 커피를 10잔씩 마실 수 있다.



이 같은 특별판매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공정무역 제품의 뛰어난 맛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이 행사는 사회적 기업 제품 판매를 지원하는 티켓몬스터 ‘소셜 기부(So Special Giv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최근 출시된 ‘이퀄 아메리카노’는 동결건조커피는 물론 원두분쇄까지 모든 커피를 공정무역 원료로 사용했으며 아라비카 100%로 깊은 향을 자랑한다.



또한 전 재료를 유기농으로 깐깐하게 선택했는데, 특히 설탕은 화학 정제를 거치지 않은 원당으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 인스턴트 원두커피 제품이 다양해지고 있지만, 유기농 제품은 ‘이퀄’이 유일하다.

한편, 아름다운커피는 지난 2010년부터 티켓몬스터 소셜 기부에서 ‘핫초코’, ‘초코렛’, 원두커피’ ‘커피믹스’ 등 10여 차례에 걸쳐 다양한 공정무역 제품을 판매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