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설명회) 빠담빠담, 초보 창업자들을 노하우 공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08 16:33
글자크기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 임은경)이 오는 11월 15일(목)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빠담빠담만의 차별화된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와 경쟁력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메뉴 시식과 매장 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이안에프앤비에서 올해 새롭게 런칭한 빠담빠담은 연기자 소유진과 코요테 김종민을 전속모델로 스타마케팅을 실시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이날 설명회를 통해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를 접목시킨 파스타치킨과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터키 대표 간식 ‘쿰피르’ 등 기존 치킨 전문점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빠담빠담은 기존에 치킨의 식상한 양념을 배제하고 이탈리안 소스와 다양한 토핑을 접목시킨 차세대 치킨을 선보이며 최근 불황에도 꾸준한 소비력을 유지하고 있는 소비 계층인 20~30대 여성에게 집중하고 있다.

주 메뉴로는 까르보나라 치킨, 스위트 갈릭치킨, 시저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터키 감자요리 ‘쿰피르’를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였다. 최근에는 런치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런치세트메뉴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예약자에 한하여 참석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