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칠색별미를 맛본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02 11:33
글자크기
CJ푸드빌의 색다른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가을에 만나는 칠색별미(七色別味)’를 주제로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

색다른 칠색별미를 맛본다


이번에 출시한 신 메뉴들은 중국 전통 요리를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매콤하고 새콤한 맛을 더해 차이나팩토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가장 대표적인 메뉴로는 고소한 코코넛 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에 망고소스를 더해 상큼한 맛을 입힌 <망고쉬림프>와 다진 새우살과 게살을 두부와 섞어 ‘비파’모양으로 빚어낸 <비파두부>, 살짝 튀겨낸 가지와 두부를 돼지고기와 매콤하게 볶아낸 <스파이시팟>, 중국 사천 지방의 대표적인 요리로 매콤한 국물 맛이 일품인 <탄탄면>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차이나팩토리는 일곱 가지 신메뉴 출시 기념 다양한 숫자 ‘7’을 테마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16일까지 신메뉴 식사 고객 중 70명을 추첨하여 2012 김범수, 박정현 ‘그해, 겨울’ 콘서트티켓, CGV 골드클래스 이용권, 차이나팩토리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사전 예약 후 성인 7인 이상 방문 고객에게 제휴카드와 중복할인이 가능한 추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에서 실시되는 온라인 이벤트 미션에 성공한 70명을 추첨해 CJ ONE포인트 7,000점을 적립해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