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달콤한 벨기에 초콜릿에 빠지다!

대학경제신문 박승봉 기자 2012.10.31 14:11
글자크기
올 겨울, 달콤한 벨기에 초콜릿에 빠지다!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www.hollys.co.kr, 대표 신상철)가 따뜻한 음료 한잔이 부쩍 그리워지는 겨울을 맞아, 할리스커피의 겨울 베스트셀링 제품인 리얼 벨지안 핫초코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시즌 베스트셀링 제품인 리얼 벨지안 핫초코와 리얼 벨지안 카페모카를 필수포함해 총 7잔의 음료를 구입한 고객에게 12월 31일까지 리얼 벨지안 핫초코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할리스커피 멤버십 등록 고객에 한해 실시한다.



‘리얼 벨지안 핫초코’는 일반적으로 파우더 타입을 녹여 만든 핫 초코 음료와는 다르게 벨기에에서 직접 공수해 온 55% 카카오 함량의 리얼 다크 초콜릿 그 자체를 따뜻한 우유에 직접 녹여 초콜릿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초콜릿 음료다. 작은 버튼 모양의 다크 초콜릿이 우유와 혼연일체가 되어 입안에 초콜릿 맛이 부드럽게 감돌아 여느 파우더 타입의 핫초코에서는 느낄 수 없는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다.

‘리얼 벨지안 카페모카’는 에스프레소에 우유와 카카오 55%의 벨지안 다크 초콜릿을 넣어 만든 음료로 에스프레소와 초콜릿이 절묘하게 섞여 진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벨기에에서 직접 공수한 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한 맛이 중독성이 있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할리스커피 성창은 마케팅 부장은 “벨기에에서 초콜릿은 사랑을 전달하는 전령사라고 한다. 달콤하면서도 쓰고 중독성이 강한 속성이 사랑과 꼭 닮았기 때문에 벨기에 사람들은 특별한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집을 방문할 때나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초콜릿을 선물한다”며 “올 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이 전해주는 달콤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