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투온 신 메뉴 출시…대대적 업그레이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30 09:33
글자크기
종합외식기업 원앤원(주)이 런칭한 커피전문점 '커피에투온'(www.coffee-attoon.co.kr)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신 메뉴들을 대거 선보이면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로 메뉴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깊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는 '리얼 64% 핫초콜릿'을 출시, 64% 다크초콜릿을 직접 녹여 만든 핫초콜릿과 마쉬멜로가 어우러져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마쉬멜로를 녹여가며 마시면 달콤함을 더욱 느낄 수 있다.
커피에투온 신 메뉴 출시…대대적 업그레이드


인기 디저트에도 달콤함을 더했다. 커피에투온의 히트메뉴인 메인와플을 새롭고 다양하게 업그레이드한 것. 이번에 선보인 ‘생크림와플’은 매장에서 직접 구운 오리지널 정통와플을 기본 베이스로 만들어진 와플로 생크림을 얹어 부드럽고 촉촉하다.



여기에 바나나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바나나초콜릿와플’과 초콜릿 샌드 쿠키와 초콜릿, 생크림의 조화로 더욱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쿠키&크림초콜릿와플’은 커피에투온의 커피와 함께하면 간단한 브런치 메뉴로도 제격이다.

고객들의 입맛뿐 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과일주스메뉴도 보강, 과일을 통째로 넣어 갈아 만든 신선한 주스를 출시했다. 망고, 자몽, 딸기, 청포도, 파인애플, 살구홍시까지 총 7가지로 구성됐다.



커피에투온 관계자는 "웰빙과 프리미엄 메뉴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기호 변화에 맞춰 자신만의 입맛,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들로 구성했다"며 “색다른 재료로 맛과 풍미를 더한 다양한 메뉴들을 대거 개발해 선보였기 때문에, 기존 커피전문점 메뉴들에 식상한 소비자들로부터 참신하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