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영어 듣고, 말하기 실력 UP 시키려면?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매니저 2012.10.30 10:00
글자크기
[오늘의앱]영어 듣고, 말하기 실력 UP 시키려면?



■스피킹900
■스토어 = 구글 플레이, T스토어
■개발사 = 김정은 티처

- 900개의 문자
-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학습 방법
- 원어민 발음 듣기


아무리 읽고 쓰고 따라 해도 쉽게 늘지 않는 영어 실력 때문에 고민이라면 이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보자. 하루 10~15분의 시간 투자로 영어 회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스피킹900'은 영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연습을 통해 900개의 문장을 자연스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돕는 영어 학습 앱이다.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대화 위주로 수록되어 학습 실용성이 높고, 말하기와 쓰기 훈련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학습은 6개의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 별로 10개의 소주제가 담겨 있다. 소주제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로 진행이 되며, 사용자의 수준에 맞춰 학습 난이도와 습득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오늘의앱]영어 듣고, 말하기 실력 UP 시키려면?
'듣기 연습'은 각 주제에 해당하는 15개의 문장을 한꺼번에 듣거나, 전체 혹은 한 문장씩 반복해서 청취할 수 있다. 특히, 원어민의 강세와 억양을 확인할 수 있는 음향 그래프가 제공되어 혼돈하기 쉬운 발음확인 및 교정에 효과적이다.

'말하기 연습'에서는 동시 녹음과 반복 녹음 기능을 활용해 원어민 발음과 비교한 말하기 훈련도 할 수 있다. '쓰기연습'은 들려주는 문장을 듣고 받아쓰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반복해서 듣거나 텍스트 버튼으로 해당 문장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