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독도사랑 광고 공모전 개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29 11:33
글자크기
커피전문점이 독도 지키기에 나섰다.

토종커피전문점 브랜드 탐앤탐스(대표 김도균)는 2012 탐앤탐스 나라사랑ㆍ환경사랑ㆍ탐탐사랑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 째를 맞이한 탐앤탐스 광고공모전은 지난해에도 나라와 환경을 주제로 한 공익광고와 탐앤탐스 브랜드를 주제로 하여 개최된다.



탐앤탐스는 1회 광고공모전의 수상작 및 출품작들을 국내 및 전 세계 탐앤탐스 매장과 TV 방송광고를 통해 상영하고, 미국 LA 매장 앞의 대형 광고판에 독도 수호 주제의 공모전 출품작을 게시하는 등 우리 땅 독도를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탐앤탐스, 독도사랑 광고 공모전 개최


공모 주제로는 독도 수호와 대한민국 브랜드 홍보를 소재로 한 나라사랑 주제, 이외에 지구온난화와 재활용 일회용품 줄이기 등을 소재로 한 환경사랑, 24시간 오픈과 프레즐·허니버터브레드, 탐앤탐스 해외 매장 등을 소재로 한 탐탐사랑 등이다.



각 주제 별로 영상광고 부문 또는 인쇄광고 부문으로 팀 단위ㆍ개인별 작품을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이번 광고공모전은 주제별 부문별로 각각 최우수상ㆍ우수상을 선발하며, 수상자(팀)로 선정되는 12명(팀)은 총 3500만 원 상당의 상금 및 부상을 받게 된다.

주제별 영상광고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각 300만 원ㆍ200만 원의 상금이, 인쇄광고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각 150만 원ㆍ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각 수상자(팀) 모두에게 국내외 항공권 등 푸짐한 부상이 준비되어 있다. 나라사랑?탐탐사랑 주제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하나투어 하나플라이에서 제공하는 태국방콕왕복항공권이이, 환경사랑 최우수상과 이외 각 주제별 우수상에는 제주도왕복항공권 2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모든 수상자(팀)에게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10만 원 권과 영화예매권이, 각 주제부문별 우수상에는 툴레 캐리어가 제공된다.



특히 환경사랑 영상ㆍ인쇄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환경부와 환경재단이 시상하는 환경부장관상이 수여되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