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사운드를 즐기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12 20:33
글자크기
최근 통신기기의 빠른 기술력 발전과 더불어 이와 관련된 상품 역시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사운드 부분 역시 마찬가지다. 사운드의 혁명이 가속화되면서 다양한 종류의 스피커가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작은 사이즈지만 실용적이고 기능이 우수한 미니 스피커가 가장 큰 인기몰이로 순행을 거듭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사운드를 즐기자!


이러한 소비 패턴에 발맞추어 최근 i-MU에서 포토블콤팩트 스피커의 한계를 뛰어넘은 제품이 출시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MU T4’ (http://ggook.com/10252) 는 신개념 블루투스 진동 확장 스피커로 어느 장소에 스피커를 놓아 두느냐에 따라 소리의 느낌이 달라진다.



전통적인 전지기 코일 방식과는 달리 super-energy crystal의 진동기술 블루투스로 전송된 음향은 360도 방향으로 전송되고, 그 소리는 어떤 장애물에도 구애 받지 않고 모든 물체를 통과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시 말해 나무 테이블, 유리, 벽, 철제 캐비넷, 돌, 바닥 등과 같은 딱딱한 표면에 오디오 파를 전송해 큰 음향 출력의 스피커를 만들어 준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모든 기기와 연동되고 4시간 충전으로 13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가방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 역시 큰 장점이다.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사운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은 ㈜캔버시(대표 이숙경)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 할인 꾹(ggook.com)에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