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측은 젊은 고객을 상대로, 헬스&뷰티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성격에 맞게 젊음과 건강함을 표현하는 디자인을 채용하면서 동시에, 고객에게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기능성과 재질까지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headtitle?>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09 14:33
CJ올리브영, 젊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의 '유니폼' 선뵈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대표 허민호, www.oliveyoung.co.kr) 이 젊고 활기찬 느낌의 새 유니폼으로 소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CJ올리브영 신 유니폼은 코튼 데님 100% 원단 소재의 셔츠와 랩 스커트 형식의 앞치마 등으로 구성돼 감각적인 디자인을 뽐내면서도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CJ올리브영 측은 젊은 고객을 상대로, 헬스&뷰티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성격에 맞게 젊음과 건강함을 표현하는 디자인을 채용하면서 동시에, 고객에게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기능성과 재질까지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은 새롭게 바뀐 유니폼 원안을 토대로, 점장, 직원, 아르바이트생들의 유니폼 등을 차별화 해 고객들이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매장 내 모든 직원들이 통일된 유니폼을 착용함으로써, 소속감을 가지고 고객 응대 서비스를 강화하도록 할 방침이다.
CJ올리브영 측은 젊은 고객을 상대로, 헬스&뷰티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성격에 맞게 젊음과 건강함을 표현하는 디자인을 채용하면서 동시에, 고객에게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기능성과 재질까지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