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통 수제치킨의 명가 '보드람 치킨' 특별 춘천 창업 설명회 개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05 18:33
글자크기

유럽 프로방스풍의 고품격 인테리어와 천연재료로 염지 숙성한 건강치킨 표명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명성을 '보드람 치킨'(www.bodram.com)이 대전, 천안 등 중부지역에 이어 오는 19일 춘천 투탑시티 하늘정원 웨딩홀에서 첫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10년 전통 수제치킨의 명가 '보드람 치킨' 특별 춘천 창업 설명회 개최


현재 23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보드람 치킨은 탄탄한 창업 노하우로 폐업률이 전무할 정도로 가맹점 중심의 마케팅지원과 전담지원 인력 배치로 성공창업을 이끌어 온 치킨 브랜드이다.



특히, 20여 가지의 천연재료로 염지 숙성하여 제공하는 치킨은 소비자 맛 테스트에서 고객 선호도 1-2위를 다툴 만큼 맛이 뛰어나 입소문으로 성공한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이번 설명회는 보드람 치킨의 10 년간 쌓아 온 성공 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춘천 상권에 대한 분석과 더불어 안정적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전략과 입지에 대한 소개로 진행된다.



특히, 춘천 5대 상권 가맹점에 대해서는 본사 차원에서의 전략적인 홍보지원 및 점포 안정화 지원 정책과 더불어 새로운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을 처음으로 도입 적용할 계획에 있다.

춘천 특별 사업 설명회는 오는 19일 하늘정원 웨딩홀에서 11시부터 점심식사와 함께 개인 창업 컨설팅도 진행된다.

본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선착순 40명.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