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위해 사연 신청하면 블랙스미스 스페셜디너 이벤트로 깜짝 효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04 15:33
글자크기
“사랑해요 엄마! 블랙스미스에서 스페셜 디너 초대할게요~”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오는 11월 15일(목)까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에서 진행하는 ‘사랑해요 엄마(부제 : 블랙스미스에서 엄마와 딸의 따뜻한 저녁 식사 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마 위해 사연 신청하면 블랙스미스 스페셜디너 이벤트로 깜짝 효도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 ‘명절 후 엄마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나, 올해가 가기 전에 꼭 하고 싶은 말’을 편지글 형식으로 등록하면 응모된다.



진정성 어린 사연을 보내준 50명의 고객을 선정하여, 어머니와 블랙스미스를 방문해 스페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하루를 선사한다.

블랙스미스가 준비한 스페셜 메뉴는 오리엔탈치킨샐러드, 안심스테이크&펜네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 에이드음료2잔으로 구성된 ‘I LOVE MOM 세트’ 로 총 4가지 메뉴로 구성된 코스.



이외에도 신청 사연을 편지로 인쇄하여 꽃다발과 함께 증정하며 소중한 추억을 담은 기념사진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추석 연휴 동안 강도 높은 가사일로 지쳐있을 어머니를 위로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라며 “앞으로도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의 브랜드 친화력을 높여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