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50일, 건강도 챙기고...컨디션 관리도 하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19 20:33
글자크기
앞으로 수능 50일, 이들을 위한 컨디션 관리가 지금부터 중요하다. 아침식사를 장려하고, 또 건강을 챙기는 행사들이 펼쳐지고 있다.

학부모는 공부하는 자녀를 위해 무엇이든 해주고 싶지만 어떻게 도와야 할지 막막하다.



시중에는 체력증진과 머리를 맑게 한다는 보약들이 즐비하다. 하지만 학부모는 검증되지 않은 보약이 오히려 자녀의 컨디션을 헤치지는 않을까하는 걱정 때문에 망설여진다.

수능50일, 건강도 챙기고...컨디션 관리도 하고..


먼저, 웰빙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 www.bonjuk.co.kr)은 오는 10월 30일(화)까지 올해 수능을 앞둔 고 3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죽마고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죽마고우’ 이벤트는 참여방법은 본죽 홈페이지(www.bonjuk.co.kr)를 통해 수험생 및 수험생의 가족, 친구 등 지인을 위한 50자 내외의 응원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수험생을 응원하고 싶은 고객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주 30명을 선정해 본죽의 불낙죽 모바일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발표된다.

‘불낙죽’은 불 ‘아니 불(不)’, ‘떨어질 낙(落)’, ‘죽 죽(粥)’자를 사용해 ‘한 번 먹으면 절대 시험에 떨어지지 않는 죽’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메뉴에 담긴 특별한 의미와 함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기력을 보호해주는 소불고기와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갯벌의 산삼’이라 불리는 낙지가 주재료 사용된 고단백 영양죽이다.

본죽 홍보마케팅팀 이진영 팀장은 “죽은 대표적인 슬로우푸드로서 높은 영양소에 소화가 잘 된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어 시험에 대한 부담감과 긴장감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 중 하나”라며 “수능을 50여일 남긴 지금, 막바지 총력전에 들어간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마련한 이번 이벤트로 마지막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지난 9월 3일 출시 된 한국야쿠르트의 'Vfood 청소년프로그램'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청소년(수험생)을 위한 종합 건강관리 건강기능식품으로써 이런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수능 50일을 앞두고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수능50일, 건강도 챙기고...컨디션 관리도 하고..
국내 수험생 영양제 시장은 자양강제 보약시장과 ‘홍삼’, ‘멀티비타민’ 제품이 주를 있다.

아직 수험생을 위한 종합 건강관리 제품은 없는 실정이다.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력과 하루 한번 섭취로 일일 권장 필수 영양성분을 충족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한국야쿠르트에서 개발된 ‘홍경천추출물’이 『청소년의 학습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다』라고 식약청으로부터 개별인정형 기능성 소재로 인증을 받았다. 멀티비타민미네랄, 두나리엘라, 비타민C, 칼슘 등의 천연원료가 영양 개선, 눈 건강, 성장 발육, 학습피로회복 등에도 도움을 준다.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은 1일 1포(2,750mg×30포)를 섭취하면 되고, 한 달분 가격은 70,000원이며, 30일까지 추석맞이 15%할인된 가격으로 59,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