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은 마케팅 관계자는 “빚은 ‘마시는 죽’은 간편하게 건강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어 아침을 자주 거르는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한 제품이다” 라고 말했다.
=$headtitle?>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18 09:33
'죽' 이젠 마신다... 마시는죽 나와
글자크기
SPC그룹의 떡 카페 프랜차이즈 ‘빚은(www.bizeun.co.kr)’이 최근 신제품 ‘마시는 죽’ 2종을 출시했다.
빚은 마케팅 관계자는 “빚은 ‘마시는 죽’은 간편하게 건강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어 아침을 자주 거르는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한 제품이다” 라고 말했다.
빚은 마케팅 관계자는 “빚은 ‘마시는 죽’은 간편하게 건강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어 아침을 자주 거르는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한 제품이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