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더페이스샵·이니스프리 '할인 대전' 들어간 화장품로드샵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2012.09.14 13:40
글자크기

에뛰드·더페이스샵·이니스프리 등 최대 30% 할인

국내 대표적인 화장품로드샵 브랜드들이 9월14일 일제히 제품 할인행사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메이크업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7번째 생일을 맞아 '7번째 에뛰드 생일파티 세일'을 진행한다. 9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핑크멤버십 회원 모두에게 전품목을 30% 할인해준다.

이번 행사는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고객도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의 7번째 생일을 맞아 그 동안 변함없이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를 위해 더욱 좋은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페이스샵은 9월14일부터 5일간 고객 대상 할인행사 ‘멤버스데이’를 개최한다.

건조한 가을을 맞아 보습 및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화장품업계의 성수기로 꼽히는 가을의 시작에 할인행사를 진행해 매출 창출 효과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9월14~18일까지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전품목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회원 및 우수회원에게 30%, 일반회원과 신규회원에게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장과 모바일 간편등록, 카카오톡을 통해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부쩍 건조해진 피부에 100% 천연 식물성 망고씨드 버터를 함유해 36시간 롱래스팅 보습효과를 주는 ‘망고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가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겟잇뷰티& 얼루어 best of best 뷰티 어워드> 1위에 선정된 ‘스밈 광채 보습 크림’ 등 가을철 프리미엄 보습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멤버십데이를 맞아 최대 30% 할인 행사를 펼친다. 9월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VVIP 고객에게는 30%, VIP는 20%가량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신규 고객 및 회원정보 갱신 고객에게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통합 멤버십 쿠폰은 1회에 한해 로드샵 및 마트 홈페이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통합회원이 아닐 경우 멤버십 쿠폰은 발급되지 않는다. 또 온라인 적용 고객일 경우, 오프라인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해야만 로드샵과 마트에서도 멤버십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