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머니위크 류승희 기자
특히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한 500㎉ 미만의 건강한 샌드위치 메뉴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 및 중년 여성뿐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 내추럴 치킨 밀라노’의 주 재료인 닭고기를 가공할 때 인공조미료(MSG) ‘L-글루탐산모노나트륨’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 닭고기를 사용한다.
퀴즈노스는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천연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식생활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올 내추럴 치킨 밀라노’ 출시를 계기로 닭고기를 재료로 한 모든 샌드위치에는 MSG가 없는 천연 닭고기를 사용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퀴즈노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물류 시스템, 주방 관리 시스템 및 창업 성공 노하우 등 차별화된 경쟁력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하반기에 새로 선보이는 신제품 시식과 고객 참여 이벤트 등을 개최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퀴즈노스만의 특별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예비 창업자들의 정보를 접수하면, 퀴즈노스 매장에서 샌드위치와 음료 등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퀴즈노스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Denver)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30여개국, 3,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다.
2000년 이후 미국내 외식사업 분야에서 점포 수 증가율 점포당 매출증가 모두 최상위에 랭크되며 2004, 2005, 2006 미국 레스토랑 체인 브랜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는 현재 35개의 매장이 있으며, 연말까지 15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