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프로틴 추석선물세트 3000개 한정 판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10 17: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대표 김재영)는 인기리에 판매 중인 커브스 프로틴을 추석선물세트로 구성해 3000개 세트 한정 판매 한다.

추석맞이 회원 특별가를 적용, 기존가의 20%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커브스 프로틴은 유청단백질이 100% 함유된 제품으로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커브스 상품기획부 홍성정 부장은 “콩에서 추출한 대두단백의 흡수율이 40~50%에 불과한 것을 비교하면 80~90% 흡수되는 놀라운 수치를 지닌 것”이라며 “장기간의 테스트를 거쳐 진행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커브스 프로틴 추석선물세트 3000개 한정 판매


커브스 프로틴은 좋은 품질뿐 아니라 맛도 잡았다. 코코아와 레몬맛 두 가지로 나눠 자신에게 맞는 맛을 선택하게 한 것이다.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한 코코아 맛과 레몬 과즙을 사용한 레몬 맛은 천연 소재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다.

홍성정 부장은 “개인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맛으로 구성했으며 꾸준히 마실 수 있도록 수십 차례 전국 규모의 시음행사를 거쳐 맛을 개발했다”며 “회원들의 피드백을 적용해 맛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커브스가 단백질 쉐이크를 개발한 이유에는 근력운동에 단백질이 필수 영양소이기 때문이다. 125명의 회원을 상대로 식단을 분석한 결과, 90% 이상이 단백질 부족으로 나타났다.


근육을 늘리려면 체중 1kg당 단백질 1.5g 섭취를 권고하는데 평균적인 여성의 체중을 60kg으로 볼 때, 하루 단백질이 90g이 필요한 것이다.

커브스 프로틴은 매일 1잔만으로도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우유에서 지방분을 빼내고 단백질만 추출한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3개월째부터 효과가 나타난다. 6개월부터는 눈에 띄게 변화가 보이므로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특별 할인 판매하는 커브스 프로틴 추석선물세트는 해당 지역 커브스 가맹점에 문의해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