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직장인들이 점심 시간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트랜드에 맞춰 이번 뷰티클래스는 점심 시간에 진행된다. 때문에 스칼렛(SCARLETT) 인근에서 근무하는 여성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9월 25일(화) 낮 12시에 열리는 뷰티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스칼렛의 수제버거 및 DHC 샤이니 샘플 키트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아모제가 운영하는 마르쉐에서는 9월 17일부터 마르쉐를 방문한 여성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DHC 샘플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DHC Q10 시리즈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등 여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스칼렛과 마르쉐 방문 여성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모제의 여성을 위한 마케팅은 앞으로 더욱 알찬 내용으로 준비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