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클래스, 23일까지 모집.."여성을 위한 피부관리법 소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06 17:33
글자크기

아모제, DHC KOREA와 뷰티클래스 개최

외식전문기업 '아모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다이닝 레스토랑 ‘스칼렛(SCARLETT)’에서 화장품 및 헬스푸드 전문 브랜드 DHC KOREA와 함께 오는 9월 25일(화)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뷰티클래스, 23일까지 모집.."여성을 위한 피부관리법 소개"


아모제의 뷰티클래스는 여성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한 여성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 4월에 진행된 뷰티클래스에 이어 두 번째로 기획되었다.



DHC와 함께하는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다가오는 환절기를 대비해 필요한 피부관리법과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스피드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직장인들이 점심 시간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트랜드에 맞춰 이번 뷰티클래스는 점심 시간에 진행된다. 때문에 스칼렛(SCARLETT) 인근에서 근무하는 여성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뷰티클래스 참가 신청은 9월 23일까지 스칼렛(SCARLETT)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응모함에 본인의 명함을 넣으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9월 25일(화) 낮 12시에 열리는 뷰티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스칼렛의 수제버거 및 DHC 샤이니 샘플 키트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아모제가 운영하는 마르쉐에서는 9월 17일부터 마르쉐를 방문한 여성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DHC 샘플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DHC Q10 시리즈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등 여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스칼렛과 마르쉐 방문 여성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모제의 여성을 위한 마케팅은 앞으로 더욱 알찬 내용으로 준비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