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뮤직비디오를 내 휴대폰 벨소리로~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매니저 2012.08.30 10:00
글자크기
[오늘의앱]뮤직비디오를 내 휴대폰 벨소리로~



■비디오벨
■스토어 = 구글 플레이, T스토어
■개발사 = enkino

- 동영상 수신 화면
- 움직이는 이미지 지원
- 바로 전화 걸기 기능


톡톡 튀는 나만의 벨소리를 갖고 싶다면, '비디오벨'을 이용하자.



'비디오벨'은 전화 수신 화면을 원하는 동영상 또는 뮤직비디오로 대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문자 수신 화면도 단순 애니메이션이 아닌 사용자가 만든 움직이는 이미지로 지정 할 수 있다.

[오늘의앱]뮤직비디오를 내 휴대폰 벨소리로~
메뉴는 비디오벨, 문자배경, 개인별까지 3개로 구성된다. 비디오벨은 전화 수신 시 원하는 영상을 지정하는 메뉴로 폰에 저장된 동영상으로만 설정 가능하다. 따라서 동영상을 쉽게 내려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튜브메이트'를 설치, 이용하는 것이 좋다.



튜브메이트를 통해 내려받은 영상은 비디오벨 메뉴에서 구간편집기로 재생부분을 설정해 수신 시 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다. 전화 수신 시 폰을 귀에 가까이 바로 받아지는 기능도 제공한다.

문자배경에서는 움직이는 이미지를 설정한다. 움직이는 이미지는 움짤 마켓에서 무료 또는 유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수신 화면에는 전화와 답장 버튼이 있어 쉽게 회신을 할 수 있다. 비디오벨과 마찬가지로 귀에 대면 바로 전화를 거는 기능도 들어가 있다.

개인별에서는 연락처에 따라 비디오벨이나 문자 수신 화면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 연락처에서 이름을 검색해 개별설정을 하게 되면 전화나 문자 수신 시 다양한 이미지를 즐길 수 있으며, 수신자를 쉽게 구분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