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이슈 메이커 아랑사또전 인기에 놀부도 방긋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28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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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랑사또전’ 인기에 놀부 세트 일주일만에 2만개 넘게 팔려

종합외식기업 ㈜놀부는 연일 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MBC드라마 ‘아랑사또전’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명을 인용한 ‘아랑사또세트’가 출시 일주일 만에 2만 세트가 넘게 판매 됐다.

㈜놀부는 ‘아랑사또전’을 제작 지원하면서, 첫방송이었던 지난 15일부터 전국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점에서 ‘아랑사또세트’를 출시·판매하고 있다.



연일 이슈 메이커 아랑사또전 인기에 놀부도 방긋


인분수로 나누어 푸짐한 메뉴 구성을 자랑하는 세트 메뉴는 드라마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인기를 불러 일으키며, 각종 SNS와 인터넷 사이트에서 ‘아랑사또 세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줄을 잇는 등 대박 조짐을 보여왔다.

이번 세트 메뉴가 출시 되자마자 일주일 만에 2만 세트를 훌쩍 넘게 판매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자, 세트 메뉴를 먹고 응모하는 ‘아랑사또세트 먹고 선물이 팡팡!’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다.



행사 시작 후 첫 날에 200건이 넘는 참여율을 보이더니 그 추세가 점점 오르고 있다.

㈜놀부 미래전략마케팅팀 관계자는 “연일 이슈를 만들고 있는 <아랑사또전>의 인기와 함께 ‘아랑사또 메뉴’가 매출 효자 메뉴로 등극된 비결은 바로 인기 드라마와 국민 외식 브랜드 ‘놀부’가 만든 시너지 효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랑사또전>과 ‘놀부’가 함께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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