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커머스, 도매꾹 판매자지원센터로 사업자 지원에 적극 나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24 21:33
글자크기
지앤지커머스(대표이사 모영일)가 도매상품 판매자들을 위한 판매자지원센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앤지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com)은 판매자지원센터의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

도매꾹 판매자지원센터는 온라인에서 도매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들이 사업 중에 발생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한 자리에서 충족하기 위하여 기획된 서비스이다.
지앤지커머스, 도매꾹 판매자지원센터로 사업자 지원에 적극 나서


도매판매 사업은 단순히 상품판매 이외에도 디자인이나 마케팅, 포장, 홍보 심지어 세무회계 등 관리해야 할 분야가 매우 많기 때문에, 판매자들에게는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안정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절실하다는 설명이다.



도매꾹 판매자지원센터는 현재 상품촬영 및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블로그 마케팅 및 창업 교육, 인쇄, 박스 및 포장재 제작, 세무회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판매대행, 해외판매, 택배배송, 문자발송과 대량메일, 솔루션 및 호스팅 서비스까지 확장을 예고하고 있다.



도매꾹 판매자지원센터는 도매꾹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능하며, 도매꾹 회원이면 제한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대표이사는 “최근의 판매자들은 판매 채널과 시장상황이 급변하면서 단순히 온라인 상에 상품정보를 등록해 놓는 것만으로는 원활하게 사업을 이어가기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다.”라며 “도매꾹 판매자지원센터를 통해 관련산업의 시장확대와 도매 사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줌은 물론 거래 활성화로 불황타계의 기회 역시 제공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