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th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계맥주전문점으로 안정적 경영인정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23 09:33
글자크기
세계맥주전문점 와바가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이 주최한 ‘제5기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지정됐다. 3년 연속 선정됐다.

‘우수 프랜차이즈’는 안정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바탕으로 가맹사업을 영위하는 프랜차이즈 선도업체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결과 우수 등급을 받은 브랜드를 대상으로 중소기업청장이 지정하고 있다.
[5th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계맥주전문점으로 안정적 경영인정


지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수준평가 연계지원은 물론 해외 진출, 홍보지원 등에 우대지원이 진행된다.

㈜인토외식산업은 지난 11년간 세계맥주전문점 와바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경영을 해오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2011년 셀프형 세계맥주할인점 ‘맥주바켓’과 분식형 스파게티전문점 ‘까르보네’를 런칭하며 외식업 전반으로 도약하고 있다.



세계각국 200여종의 맥주를 취급하는 전문점으로써 기존의 호프집과 양주바의 이미지를 접목시켜 편안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로 고객들의 오감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재미와 문화가 가득한 인테리어가 절묘한 조화로 아이스바, 카지노바, 양주바 등의 색다른 인테리어도 눈여겨 볼만하다.



단순히 술집이 아닌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자신만의 특별한 맥주와 분위기를 가진것도 장점이자 특권이다.

전국 와바 매장중 70%는 출점지역 내 동일업태중에 매출1위를 차지하고 있을정도이다.

이효복 대표는 “공정성 있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1급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며 “여러 지원을 적극 활용해 본사와 전국 가맹점 모두가 행복한 기업으로 발전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