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암행어사가 떴다” 카페베네 베네미소평가단 모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22 16: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인 카페베네(www.caffebene.co.kr) 가 매장 내 고객 서비스를 직접 평가해줄 고객평가단 ‘카페베네 베네미소 평가단’ 6기를 모집한다.

오는 8월 26일까지 모집하는 베네미소 평가단 6기는 총 30여명을 선정할 예정으로 향후 9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고객 암행어사가 떴다” 카페베네 베네미소평가단 모집


평가단으로 선정된 단원들은 전국 카페베네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의 질과 제품의 맛 등 매장 운영 전반에 대해 모니터링 활동을 하게 된다.

한 달에 한 차례 본사에서의 공식 모임을 통해 서비스 개선방안을 비롯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소비자 입장에서 본사에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게 된다.



또한 제시된 의견 중 실행 가능한 사항은 현장에 조속히 도입함으로써 더욱 현장 서비스를 향상시켜 간다는 계획이다.

베네미소 평가단원에게는 카페베네 이용 금액 지원, MD상품지원, 활동증명서 발급 등을 비롯해 우수 단원에게는 ‘우수활동상’도 수여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 [email protected] 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창구로서 베네미소 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카페베네는 고객의 소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다”며 “매장 서비스에 대한 의견은 물론 카페베네에 대한 모든 아이디어를 나누는 베네미소 평가단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