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고객을 향한 놀부만의 ‘GOOD 서비스’ 전국적 실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22 1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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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외식기업 ㈜놀부(대표이사: 유민종)는 고객을 향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놀부GOOD서비스’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한다.

전국 약 700여개의 직?가맹점에서 동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가이드라인을 교육하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 창구를 다양하게 마련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놀부는 전국 매장에 5가지 테마의 ‘놀부GOOD서비스약속’ 가이드라인을 비치해 ▲밝고 친절한 고객 맞이 ▲신속한 고객 응대 ▲엄선된 식자재를 사용한 정량의 음식 제공 ▲편안한 식사 환경 제공 ▲신속한 불만 접수 및 처리 등을 실천할 계획이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창구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기존에 실시됐던 놀부 홈페이지(www.nolboo.co.kr) ‘고객의 소리’를 비롯와 [email protected] 메일접수, 대표전화(1577-6877), 그리고 매장 내 고객 엽서를 비치해 수시로 고객의 불만 및 칭찬의 소리를 접수한다.

아울러 놀부는 올해 25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매달 접수된 ‘고객의 소리’ 중 25명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칭찬캠페인’도 실시한다.



놀부 서비스아카데미 이경아팀장은 “상반기에 진행됐던 ‘GOOD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실제로 현장 서비스 품질이 높아져 고객들의 칭찬캠페인 참여율이 상당히 많았다”며 “이번 하반기 놀부GOOD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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