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 속에서 남들보다 더 돋보이는 비결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20 21:33
글자크기
긴긴 열대야를 잠재워 주려는 듯 장마철보다 더 많은 강수량을 기록하고 있는 요즘.
하늘에 구멍이라도 뚫린 듯 쏟아지는 빗줄기는 갖가지 아이템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연출하는 이들에게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특히나 신발의 경우, 습한 날씨에 손상되고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다반사이기 때문에 외출 시 어떤 신발을 신을까 걱정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 이러한 염려를 한번에 날려 줄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레인 부츠’다.



어릴 적 비 오는 잘에 물 고인 웅덩이만 골라서 첨벙첨벙 발장구 치면 신었던 노란 장화가 아니다. 물론 레인 부츠라고 해서 장마철이나 비 오는 날씨에만 착용하는 것은 아니다. 엣지 있는 스타일의 완성을 위해 비오는 날의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빗 속에서 남들보다 더 돋보이는 비결은?


최근에는 갖가지 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누구나 일상에서 유용하게 신을 수 있다.



첫째, 종아리가 굵어서 레인부츠 구매에 신경이 쓰였던 이들이라면 도트나 줄무늬 등 디자인이 독특한 스타일로 연출하여 시선을 분산하는 것이 좋다. 또한 체형을 커버할 수 있는 롱 부츠가 제격이다.

둘째, 키가 작아서 고민인 여성이라면 굽이 있고 심플한 디자인을 추천해 볼 만하다. 다양한 높이의 굽으로 제작된 상품으로 실용성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강조하는 제품들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이유도 이러한 체형의 단점을 고려했기 때문이다.

현재 (주)캔버시(대표 이숙경)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com)과 나까마의 새이름인터넷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com)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신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레인부츠를 시원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비 오는 장마철의 필수품! 레인부츠를 사려고 마음 먹었다면 지금 바로 자신의 체형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해 빗 속에서 더 아름답고 세련된 나를 연출해 보자.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