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 창업시장의 핫 이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26 12:33
글자크기
창업을 염두에 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려해 보는 치킨전문점 창업이다. 치킨전문점이 각광을 얻는 것은 시즌에 관계없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또 음식점 창업에 비해 매장 운영이 수월하고, 비교적 적은 자본으로 창업을 이룰 수 있다는 것도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그러나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게 또한 치킨전문점 창업이다.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은 물론이고, 상가마다 하나씩 포진되어 있는 소규모 치킨집들까지. 이제 웬만한 아이템으로는 창업의 성공을 보장할 수 없는 시대가 되었다.

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 창업시장의 핫 이슈


이 같은 상황에 이탈리안 파스타와 치킨의 조화를 선보이며, 창업시장의 핫 아이콘으로 부상한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은 치킨전문점 창업의 모범답안을 제시하고 있다.



‘빠담빠담’의 경쟁력은 단연 신선한 아이템 발굴에서 찾을 수 있다. 이탈리란 파스타 요리와 치킨의 장점을 이상적으로 결합시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빠담빠담’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파스타 요리에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어 20~30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높은 호응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는 자연스레 가맹점 수익창출로도 이어지고 있다.

이탈리안 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의 또 다른 경쟁력으로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인테리어다.


기존의 치킨전문점들이 매장 인테리어에 다소 소극적이었던 데 비해 ‘빠담빠담’은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고객들을 사로 잡는다.이처럼 새로운 아이템과 막강한 브랜드 파워, 퀄리티 높은 매장 인테리어는 ‘빠담빠담’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며, 창업 열기를 지피고 있다.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치킨창업을 이룰 수 있다는 점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성공적인 치킨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남다른 아이템으로 무장한 ‘빠담빠담’을 눈 여겨 보자.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