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17 21:33
글자크기
온 국민 애착 프로그램 <1박 2일>은 예능 오락 프로그램이니만큼 웃음과 재미와 감동이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더불어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킬 만한 시골 풍경을, 젊은이들에게는 여행의 설렘을 가득 안고 떠날 수 있는 멋진 여행지를 제공해 준다.

그러다 보니 프로그램이 끝난 후 ‘그곳이 어디더라…’라고 떠올리며 여행지 검색을 해 보는 이들이 많아졌는데, 이러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서적이 출간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박 2일 촬영지 절대가이드’는 <1박 2일> 촬영지 중 가장 가 보고 싶은 베스트 50곳의 여행 정보가 수록되어 있는데, 촬영지 곳곳을 둘러보는 재미와 방송 뒷이야기까지 엿듣는 재미가 내가 직접 듣는 듯 생생하다.

또한 여행 작가가 추천하는 코스는 동선을 고려했기 때문에 실제 여행 시 매우 유용하다.



출처: http://ggook.com/9347<br>
출처: http://ggook.com/9347


물론 <1박 2일> 촬영지는 아니지만 시간이 될 때 둘러보기 좋은 주변 명소까지 함께 수록되어 있어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현재 (주)캔버시(대표 이숙경)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com)에서는 재미와 감동을 가득 담은 ‘1박 2일 촬영지 절대가이드’를 파격적인 금액에 판매하고 있다.

1박 2일 촬영지 절대가이드는 주말 저녁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복불복 게임, 기상 미션, 낙오 등 재미있는 문화를 만들어가며 온 국민의 사랑을 받은 <1박 2일>.


온 국민 애착 프로그램 <1박 2일> 촬영지 중 가장 가 보고 싶은 베스트 50곳을 골라, 명소가 된 해당 촬영지뿐만 아니라 주변 여행지의 정보를 알차게 담은 가이드북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