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8월 17일까지 디자이너 이상봉이 제작한 ‘태극티셔츠’를 한정판매하고 이벤트를 통해 두 팀을 선정하여 티셔츠를 지원하는 한편, 페이스북에 태극기 사진을 업로드하는 고객에 추첨을 통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1번가는 3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독도경비대에 책을 선물하는 도서 기부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갤러리아백화점은 8월 15일까지 나라사랑 사진 전시회를 진행한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과 미투데이(me2day.net/tom_n_toms)에서는 지난 2011년 탐앤탐스 나라사랑/지구사랑/탐탐사랑 광고공모전에서 독도사랑을 주제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던 광고영상을 감상 공유하고, 자신만의 나라사랑을 자랑하는 마음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8월 10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 중이며 각 이벤트마다 10명 씩에게 차태현 주연의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2인 관람권이 증정된다.
한편 탐앤탐스는 해외 진출 국가인 미국 LA에서도 나라사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지에서 한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 6월부터 탐앤탐스 LA 윌셔(Wilshire)점 앞에 “독도는 우리 땅입니다”라는 대형 한글?영문 광고판을 게시하고 현지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