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억원의 상금 혜택, 반응 뜨거웠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14 18:33
글자크기

굽네치킨, ‘UCC페스티벌’ 이벤트 성황리에 막 내려

오븐구이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지난 5월 10일부터 94일간 진행한 UCC페스티벌(www.94day.co.kr)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총 94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UCC페스티벌은 굽네송에 맞추어 춤, 노래 등 자시의 끼를 담은 UCC를 응모하면 일주일에 7명씩 선정해 각각 100만원씩을 상금으로 지급하는 총 상금 2억원 규모의 이벤트였다.



이벤트 기간 중 중복 수상으로 200만원 이상 상금의 혜택을 받은 응모자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총 2억원의 상금 혜택, 반응 뜨거웠다


특히 94일간 선정된 총 94명의 당첨작 중 최종으로 선정된 최우수작에게는 5천만원, 2등 2천만원, 3등 3명에게 각 1천만원의 총 상금 1억원이 추가로 주어질 예정이다.



추가 상금이 지급될 총 5명의 최종 우수작은 오는 9월 2일 ‘굽네치킨 UCC페스티벌 시상식’에서 선정 및 수여될 예정이며 굽네치킨은 94명의 당첨자들을 모두 초청해 가수들의 축하 공연과 호텔식사, 경품추첨, 기념품제공 등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굽네치킨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034명에게 굽네치킨 닭가슴살과 굽네치킨 상품권을 지급하는 UCC 추천 이벤트을 동시에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 홈페이지에는 총 18만여명의 방문객이 줄을 이었으며 댓글수도 4만 6천건에 이르러 이벤트에 대한 관심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지엔푸드의 굽네치킨 사업부 진하영 상무는 “많은 고객들이 굽네치킨에 애정을 가지고 참신한UCC를 응모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특히 TVCF 방영을 통해 더 많은 참가자들에게 TV출연의 기회까지 제공하게 되어 뜻 깊은 행사였다”고 밝혔다.

한편, UCC페스티벌은 9월 4일로 지정한 ‘굽네데이’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실시된 이벤트로 1분 내외의 간단한 영상을 응모해 100만원 상금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 통 큰 이벤트였다. 응모자들은 TVCF출연 및 상금 수여 등 다양한 혜택으로 눈길을 끌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