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도 편하게, 즐겁게,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14 13:33
글자크기

히토기라쿠[ひと き-らく] : 정성담긴 수제꼬치

피쉬&그릴, 짚동가리쌩주, 치르치르를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외식전문 기업인 '리치푸드(주)' 가 신규 브랜드 "히토기라쿠"를 런칭했다.

혼자서도 편하게, 즐겁게,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


서울 강동구 길동의 B급 상권에 에 직영 1호점 매장을 오픈한 히토기라쿠는 캐쥬얼 이자카야로, 숯불을 이용한 수제꼬치구이 전문점이다.



히토기라쿠는 기존 전통 이자카야의 어두운 분위기를 탈피하여 은은한 조명의 밝은 톤으로 매장 인테리어를 연출하였으며, 오픈 주방으로 꼬치를 굽는 숯불 조리대를 바 테이블에 앉은 고객이 직접 볼 수 있다.

또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 서비스로 가방 보관이 가능한 의자 및 휴대폰을 보관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한 디테일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최근 1인 가구 세대가 증가하면서 혼자 편하게 즐길 수 있고, 가격적 부담이 적은 제품을 구매하는 새로운 소비 트랜드에 맞는 메뉴 구성과 가격대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혼자서도 편하게, 즐겁게,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
무엇 보다 정성 담긴 수제꼬치 전문점을 내세운 만큼, 매장에서 직접 손질한 다양한 꼬치 요리를 국내산 숯으로 요리하여 깊은 향과 맛의 숯불구이 메뉴가 차별화 포인트 이다.

중요 핵심 상권이 아닌 오피스 밀집지역 및 주택 골목 상권을 중심으로 66㎡ 이하의 소형 매장 운영의 가맹 사업을 9월부터 본격 펼쳐 나갈 예정이다. 또한, 청년 창업과 베이비부머 은퇴 창업자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