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로 뜨거워진 이불을 뽀송뽀송하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14 09:33
글자크기
“열대야 안녕~ 보송보송 이불세탁으로 상쾌한 여름을!”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www.cleantopia.com)가 계속되는 열대야로 땀이 찬 이불을 새 이불처럼 보송보송하게 세탁할 수 있는 ‘뽀송뽀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뽀송뽀송 페스티벌’은 오는 8월 22일(수)까지 이불류 세탁 접수 고객에게 고급 섬유유연제 다우니(20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열대야로 뜨거워진 이불을 뽀송뽀송하게..


이불, 요피, 담요, 이불피, 홑이불, 누빔이불, 오리털이불, 양털이불, 극세사이불, 침대커버, 침대시트 등 총 18개 품목에 적용되며, 1일 1회에 한하여 증정된다.

또한, ‘2012 이불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8월 31일(금)까지 제공되는 침구류 2주 이내 재세탁 시 50% 할인혜택 및 기존 진행됐던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이불 세탁하는 날’ 30% 가격 할인 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어 보다 알뜰한 세탁이 가능하다.



특히, 이불 세탁 품질 불만족 시에는 무료로 재세탁을 해주는 ‘100% 만족보장제’도 시행돼 더욱 믿고 맡길 수 있다.

크린토피아의 이불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반 이불은 물론 두꺼운 겨울이불도 잔류 세제나 진드기 염려 없이 깨끗하게 세탁해준다.

‘3단계 이불 클리닉 시스템’을 도입해,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해주는 55℃ 열풍 건조, 이불을 충분히 두드려 먼지를 털어내고 풍성함을 살려주는 텀블링 건조,


마지막으로 먼지와 집먼지진드기 등을 제거하는 강력한 흡입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이불의 때만 빼는 가정세탁과 달리 확실한 세탁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