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 8.15 광복절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09 20:33
글자크기
명품 한우전문기업 다하누(www.dahanoo.com)에선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해방의 의미를 되새기고 나라사랑의 마음을 담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8.15 광복절을 기념한 이번 행사는 나라의 독립에 몸바쳐 싸우신 호국영웅들의 노고를 기리는 의미에서 독립 운동가 당사자분 또는 그 후손 및 유공자들에게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다.



다하누가 운영하는 영월, 김포 다하누촌과 고기백화점 AZ쇼핑 판교, 수진역점에서 동시에 이뤄지며 광복절이 있는 8월 셋째주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다하누, 8.15 광복절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해당 기간 동안 지정된 다하누 매장을 방문해 독립 운동가 또는 그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보훈증 등을 제시하면 신선한 산지 직송 다하누 육회 한접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하누가 운영하는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에서는 태극기 퍼즐 댓글 이벤트와 광복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다하누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곳곳에 흩어진 태극기 퍼즐을 찾아 상품명(위치)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8월 31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다하누의 명품 한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둘째주에 고지되며 자세한 사항은 다하누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아울러 다하누의 인기 품목으로 구성된 광복절 기획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최대 25% 할인되는 이번 행사 품목은 1++등급 채끝과 1+등급 꽃등심, 채끝, 안심 등이 부위별, 등급별로 준비돼 있다.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대내외적으로 혼란스러운 시기인 요즘, 우리 조상들의 애국애족 정신을 고취시키고 본받음과 동시에 ‘광복절’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