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올림픽 응원! 열대야를 '꿀닭'으로 슬기롭게 이겨보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07 12:33
글자크기
지난 29일 개막한 런던올림픽이 점점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예상했던 10개의 금메달과 10위권진입이 이미 가시화된 지금 추가 금메달을 향한 그들의 노력도 노력이지만 축구4강의 신화가 다시 제현된 만큼 그 열기는 열대야 이상으로 치닫고 있다.

런던올림픽 응원! 열대야를 '꿀닭'으로 슬기롭게 이겨보자


런던과의 시차가 7시간 가량 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기가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 2시에서 5시에 진행되게 된다. 덕분에 열대야라 잠못드는 이밤. 올림픽에서 전해지는 멋진 경기와 승전보는 이마저 잊게 만드는 짜릿한 경험을 제공케 해준다.



물론 야외에 나가 응원하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시간이 늦은만큼 가정에서 올림픽을 즐기는 가족군이 많은 이때, 가정에서도 손쉽게 함께 하는 방법이 있으니 테이크아웃 닭강정 전문점 '꿀닭'이 방법이다.

꿀닭(www.kkuldak.co.kr)은 꿀닭강정, 치킨탕수육, 땅콩 범벅 가라아케 등을 1,000원 2,000원부터 판매하고 있어 저렴함은 물론 닭정육을 이용하여 쫄깃하고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기분좋은 단맛으로 아이들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이다.



원육을 발효 처리하여 영양까지 상승시켰기 때문이다.

저렴한 가격과 맛으로 합리적인 소비문화의 붐을 일으키고 있는 꿀닭은 지난 3월론칭하여 현재 120개 가맹점이 계약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열대야를 이기는 슬기로운 지혜! 런던올림픽을 가족과 함께 즐기며 아이들은 맛있는 꿀닭으로, 어른들은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긴다면 이보다 합리적인 방법이 있을까?


또한 꿀닭은 블로그를 통해 체험담을 올려주시는 분에게 육포까지 상품으로 드린다고 하니 일석이조가 아닐 수 없다.

무더운 여름과 함께하는 런던올림픽! 꿀닭과 함께 기분 좋게 응원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