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들을 위한 창업브런치, ‘여성창업 무료교육 강좌’ 성황리 개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06 20:33
글자크기

매월 정기적 개최, 선착순 모집 중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전충남지회는 ‘2012 여성창업 무료교육 강좌’가 8월 6일 (사)프랜차이즈협회 대전지회 교육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교육은 5일 과정으로 ▲창업시장 분석, ▲매출 활성화 전략, ▲얼굴 경영과 소통의 중요성▲매장 인테리어 및 패러다임, ▲각종 세무상식, ▲상권 분석, ▲온라인마케팅 등 성공창업을 위한 핵심포인트를 실전 전략 위주로 진행된다.



교육 마지막날에는 ‘7전8기의 신화’로 불리는 (주)가르텐 한윤교 대표이사의 ‘외식업 성공 포인트 및 경영철학’ 특강도 진행된다.
주부들을 위한 창업브런치, ‘여성창업 무료교육 강좌’ 성황리 개최


‘창업 브런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참석자들에게 간단한 샌드위치와 커피 등의 제공으로 편안한 수업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 이론보다는 체험과 실전 위주의 교육으로 참가자들의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교육수준을 높였으며, 창업 관련 자료집도 제공한다.



대전충남지회 관계자는 “창업 초보자들을 비롯해 가게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자, 재기를 꿈꾸는 자, 노후와 가정이 걱정되는 주부 등 창업준비자들을 위해 이번 교육을 진행하게 됐다”며 “준비된 창업만이 성공을 보장할 수 있는 만큼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해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이론과 실전을 겸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수료시 ▲전문 자영업 컨설턴트와 1:1 코칭을 비롯해 ▲본 교육기관 프로그램 무료참석, ▲제휴 브랜드 점장·조리장 취업 알선, ▲제휴 브랜드 창업시 창업자금 3000~5000만원 지원, ▲제휴 브랜드 창업시 창업자금 20% 할인 지원 등 혜택이 주어진다.

창업에 관심있는 주부와 여성들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매월 정기적으로 총 30명 선착순 모집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