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고객편의 중심으로 래미안홈페이지 개편

머니투데이 민동훈 기자 2012.08.01 16:26
글자크기

홈페이지 전면에 관심단지 정보 배치…태블릿PC·스마트폰에서도 PC와 동일한 서비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1일부터 새롭게 개편한 '래미안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삼성물산 제공↑삼성물산 건설부문이 1일부터 새롭게 개편한 '래미안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 (48,100원 ▲2,300 +5.0%)(부회장 정연주) 건설부문이 고객 편의 중심으로 '래미안 홈페이지(www.raemian.co.kr)'를 1일 개편했다.

삼성물산은 이번 개편 통해 관심아파트 단지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이 가장 궁금해 하는 분양정보를 전면에 배치했다.



실제 홈페이지 방문자들은 청약통장 종류와 거주 지역, 가입금액만 입력하면 청약 가능단지를 쉽게 조회할 수 있다.

관심있는 단지를 선택한 후 청약통장, 부양 가족수 등을 입력하면 모의 청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이 본인의 청약가점순위를 빠르게 조회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시대에 맞춰 태블릿PC와 스마트폰에서도 래미안 홈페이지의 모든 서비스를 똑같이 제공한다.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모바일홈페이지(m.raemian.co.kr)도 새롭게 개편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 맞춤형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