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더욱 즐거워지는 팁” 먹는 재미 이벤트 관심가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30 13:33
글자크기
무더운 여름이지만 방학과 휴가가 있어 더욱 즐거운 계절이다. 막상 휴가를 떠나려고 하니, 비용 부담이 될뿐더러 장마철에 어디로 가야 할지 막막하다면, 도심속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를 비롯해 많은 외식업체들이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에 발벗고 나섰다.



“여름이 더욱 즐거워지는 팁” 먹는 재미 이벤트 관심가져..


짧아진 여름방학을 가족끼리 더욱 뜻 깊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외식업계에서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한번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창 진행 중이다.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당일 영화 티켓을 가져오면 2만원 이상 주문 시, 오지토마토머쉬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15일(토)까지 진행하고 있다.



또 일요일에는 가족단위 손님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 온 고객에 한 해 키즈메뉴를 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문화의 거리 명동과 종로 근처에 위치해 있는 서대문, 을지로입구, 메트로 점에서는 인기 퓨전 공연인 난타, 넌버벌 퍼포먼스 카르마, 볼거리 가득한 명동 예술축제를 아웃백과 함께 각각 즐길 수 있는 아웃백 플러스 패키지도 판매중이다.

'베니건스'는 오는 8월 말까지 반값 세트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200만원 상당의 고급 캠핑용품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캠핑 전문 브랜드 빅3중 하나인 스노우피크의 4~5인 가족용 텐트와 로우체어 2종, 요리기구 등이 세트가 제공된다. 마르쉐는 3인이상 방문시, 오션월드와 함께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12일(일)까지 진행중이다.

1등 10명에게는 오션월드 연간 회원권을, 2등 100명에게는 오션월드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션월드 50%할인권, 아모제 브랜드 15%할인 이용권등을 증정한다.



'빕스'는 8월 말까지 맥주를 반값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베니건스'에서는 생맥주 한 잔을 시간대 상관없이 99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4인 이상이 1인 1잔씩 생맥주를 주문하면 2800원에 무한정으로 즐길 수 있다.

무한 리필 테이블에는 맥주에 잘 어울리는 안주인 아이다호와 버팔로윙도 함께 제공된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써머 칵테일 2종을 이벤트 할인가에 판매중이다. 9월 30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얼티밋 준벅, 피치 크러쉬를 각 4,900원,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