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으로 맛있게 녹차로 시원하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24 16:33
글자크기

카페베네 젤라또 신메뉴 출시!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의 젤라또 메뉴가 또 한번 맛있어졌다.

‘수박 젤라또’ 와 ‘그린티 젤라또’ ‘바닐라 젤라또’ 2종을 더욱 맛있게 리뉴얼 한 것.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수박과 시원한 녹차를 주 재료로 여름을 겨냥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수박으로 맛있게 녹차로 시원하게~


‘수박젤라또’는 본연의 맛이 시원하게 느껴질 분 아니라 달콤한 초콜릿 칩이 섞여있어 마치 붉은 수박 안의 수박씨을 보는 듯 재미까지 더한 여름대표 젤라또이다.



또 ‘그린티 젤라또’ 역시 여름철 시원한 녹차의 깊은 맛을 그대로 살린 메뉴로 국내 제주산 녹차의 깊은 맛을 더욱 맛있게 느낄 수 있다

젤라또는 이탈리아어로 ‘얼었다’라는 의미로 이탈리아에서 맛볼 수 있는 건강식 아이스크림을 일컫는 말.



이외에도 기존의 ‘바닐라젤라또’ 또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맛있어 졌다. 천연 바닐라 추출액을 첨가해 바닐라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젤라또는 커피와 와플과 더블어서 카페베네에서 자신 있는 메뉴이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 패널단 및 트랜드를 선도하는 신메뉴 개발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위에 3종을 제외한 다른 젤라또도 올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맛을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