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대한민국 대표 신뢰기업으로 9년 연속 수상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19 16:33
글자크기
종합외식기업 ㈜놀부(대표이사 유민종)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2년 한국 소비자의 신뢰기업대상(2012 Korea Trust Company Awards: TCA)’에서 9년 연속 소비자신뢰기업대상을 수상했다.

‘2012년 한국 소비자의 신뢰기업대상’은 경영혁신, 신뢰기업, 사회공헌의 각 부문에서 대한민국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 온 대표기업, 기관, 지자체 및 대학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상으로 소비자와 전문가가 심의평가에 직접 참여하는 상이다.



놀부, 대한민국 대표 신뢰기업으로 9년 연속 수상


범국민 설문 조사와 전문가 심의 결과, 놀부는 고객감동경영, 글로벌경영, 브랜드경영, 신뢰경영 등 심의 항목별 3개 이상의 실제 실천사례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기업의 핵심이념과 경영진의 실천의지가 있는 기업, 핵심 산업부문에서 뛰어난 경영성과와 실적을 인정 받는 기업, 정부기관 및 인증기관에서 신뢰경영, 혁신경영, 사회공헌경영과 관련해 최근 2년 이내 1개 부문 이상 수상 사실이 있는 기업으로 그 적합성이 인정됐다



놀부 관계자는 “기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의 신뢰이다”며, “사회에 믿음을 주는 기업,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과 가치를 제공하고 기업 경영전반의 신뢰도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종합외식기업 ㈜놀부는 1987년 설립 이후 한식표준화에 성공하며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항아리갈비’,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등 히트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외식산업 대표 기업이다.

최근 착한가격의 캐쥬얼 차이니스 레스토랑 ‘차룽반점’과 도심속의 캠핑장 ‘구이900’을 연이어 론칭하는 등 활발한 사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