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에서 검증된 '카페아모제S' 로드샵 매장 선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13 14:33
글자크기

아모제의 새로운 브랜드 카페아모제S,종각역 1호점 Grand Open!

외식전문기업 아모제(www.amoje.com)는 그 동안 백화점과 쇼핑몰에만 입점되어 운영되던 프리미엄 델리 브랜드인 까페 아모제가 최근 여수엑스포 입점통해 소비자 검증을 마쳤다.

이에 지난 11일, 신규 로드샵 버전 ‘카페아모제S 1호점 종각역점’을 종각역 지하역사에 오픈 했다.



새롭게 런칭한 카페아모제S는 “행복을 선물합니다”라는 컨셉을 기본으로 기존의 까페 아모제에서선보였던 수준 높은 퀄리티의 메뉴들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여수엑스포에서 검증된 '카페아모제S' 로드샵 매장 선뵈


특히, 이태리 정통 천연 발효 기술의 부드러움이 녹아 있는 즉석 파니니와 공정무역커피의 사용이 주목할 만 하다.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지는 따뜻한 파니니는 빈 속으로 출근하는 인근 직장인들의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줄 것이라 예상되며, 프리미엄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 커피 역시 아모제만의 블렌딩을 통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샐러드와 컵밥 등 식사에 간편함을 더한 메뉴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페아모제S 런칭을 기념해 종각역 매장에서는 16일(월)까지 아침 출근시간(8시~9시까지)에 모닝파니니 시식회를 진행한다.

또한, 매장에서 배포하는 리플렛 내 쿠폰을 활용하면 7월 한달 동안 프리미엄 유기농 커피를 100원에 즐길 수 있다. 쿠폰을 통해 100원에 판매된 커피 수익금은 전액 사랑의 열매에 기부될 예정이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 팀장은 “카페아모제S를 통해 그 동안 백화점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프리미엄 델리 메뉴를 이제는 주위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로드샵 신규 오픈을 계획했다”고 소개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