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함께 떠나는, 멕시카나 Cool~~ Summer 바캉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09 11:33
글자크기
무더운 여름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함께하면 다양한 혜택이 있다.

◇ 아이유와 함께 떠나는, 멕시카나 Cool~~ Summer 바캉스!
치킨프랜차이즈의 대표 브랜드 멕시카나 치킨(www.mexicana.co.kr) 이 여름철 바캉스를 맞아 ‘아이유 타포린 빅백 제공’ 하는 아이유랑 바캉스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유와 함께 떠나는, 멕시카나 Cool~~ Summer 바캉스!


멕시카나는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여름철 바캉스에 유용한 아이유가 새겨진 타포린 빅백 증정행사를 오는 7월10일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치킨도 먹고 여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빅백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타포린 빅백은 멕시카나 전속모델인 국민여동생 아이유가 전면에 새겨져 있으며, 빅백 사이즈(500*390*200)도 넉넉하여 여름철 바캉스 뿐 아니라,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갈 때 간편하게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멕시카나의 판촉물은 아이유 팬들은 물론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판촉물 출시마다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출 상승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멕시카나 관계는 전했다.

국민여동생 아이유와 함께 국민치킨의 명성을 그대로 지켜오는 멕시카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치킨 1세대 브랜드의 대표로 최근 텀블러와 인젝션 방식의 숙성 방식을 통해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한 육즙을 그대로 살린 명품치킨으로 거듭나고 있다.

◇ 맥주의 계절 여름,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에서 무더위를 날리자
본격적인 맥주시즌이 돌아왔다. 무더운 여름, 풍부한 거품과 시원한 목 넘김이 매력적인 맥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 는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로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치어스”는 6월 중순 여름철을 대비한 7종의 신 메뉴를 출시했다.

본 신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여름철 보양식으로 유명한 오리를 테마로 한 메뉴를 선 보였다는 것이다. ‘훈제 오리 부추쌈’과 ‘오리 바비큐 파채’ 등 건강에 좋은 오리를 다양하게 조리하여 선보였다.



이외 여성 고객들을 사로잡는 “초코 치즈 퐁듀” 및 스위스 음식으로 유명한 뢰스티 등 무더운 더위로 입맛이 저하된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메뉴를 선 보였다.

치어스는 신 메뉴를 드시고 응모권에 소감을 작성하여 제출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여행비, 외식상품권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운 여름 치어스에서 맛있는 메뉴와 시원한 맥주로 무더위를 탈출할 수 있을 줄로 기대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