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와의 전쟁이 시작되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06 21:33
글자크기
한 여름 밤의 불청객 모기로부터의 해방!
여름이 되면 누구나 반기지 않는 불청객이 있다.

찌는듯한 더위에 지쳐 잠자리에 들면 여기저기서 윙윙 거리며 달콤한 숙면을 방해하는 이가 있으니 바로 모기들이다.

모기장 안에서만 숨어서 지낼 수도 없고 야외활동이 많은 계절인 만큼 야외에서 따로 피할 수도 없는 모기들은 낭만적인 휴가지와 가정에서 두려운 존재임에 틀림이 없다.



일반적으로 땀이 많이 나면 모기에 물릴 확률이 높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실제로는 숨쉴 때 이산화탄소를 더 많이 내뿜는 쪽이 물릴 확률이 높다고 한다.
모기와의 전쟁이 시작되었다.


숨을 쉴 때 이산화탄소를 많이 내뿜는 이유는 그만큼 폐의 기능이 활발하고 혈액 또한 신선하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모기들은 사람이 내뿜는 이산화탄소로 사람을 감지 한다고 한다.

여름철 숙면을 방해하는 훼방꾼인 모기들로부터 보호받는 방법도 다양하다. 모기향, 모기밴드, 모기퇴치 패치, 방향제 등의 방법이 있는데, 최근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 있다.



현재 ㈜캔버시(공동대표 이숙경,김성수)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과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모기퇴치 팔찌를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모기가 싫어하는 천연 유카리 오일로 인체에는 무해하며 외출시 에도 팔찌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프링 형태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총 6가지 색상이며, 팔찌, 발찌, 머리띠 등으로의 패션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향으로 모기접근을 방지하는 제품으로 하루 6시간 정도 사용시 약 1달 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잠금 처리가 가능한 봉투에 넣어 보관 또한 용이하다.


간편하게 지긋지긋한 모기들로부터 해방되는 모기퇴치 팔찌(http://domeggook.com/4720982)를 추천해 본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