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원아! 한판하자’ 강남역점에 가면..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05 18:33
글자크기
지엔푸드에서 운영중인 외식 브랜드 ‘두원아!! 한판하자’(www.doowonhanpan.co.kr) 강남역점에서 서두원 선수의 로드FC 복귀전 우승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예인을 이겨라’로 서두원 선수, 개그맨 윤형빈, KBS 개그콘서트팀 개그맨 등 연예인이 예고 없이 매장을 방문해 전 테이블 고객들과 동시에 가위바위보를 진행한다.



토너먼트로 최종 우승 테이블에 두원아!! 한판하자 강남역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두원아! 한판하자’ 강남역점에 가면..


더불어 테이블 당 이벤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소주 2병이나 맥주 2병 혹은 소주와 에너지드링크 중 원하는 한가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두원아!! 한판하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두원 선수의 복귀 전 우승을 축하하는 한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서두원의 ‘두원아!! 한판하자’는 신개념 철판 요리 주점으로 로드FC 컨셉의 매장 인테리어와 저렴하면서 푸짐한 메뉴로 사랑 받고 있으며 현재 서울 강남, 김포, 충주, 여수, 전남대 등 전국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엔푸드의 두원아!! 한판하자 담당 변기명 팀장은 “브랜드의 대표 얼굴인 서두원 선수가 복귀전에서 승리한 만큼, 응원해준 많은 고객들과 팬들에게 감사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두원아!! 한판하자는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굽네치킨으로 잘 알려진 지엔푸드는 비인기 스포츠인 종합격투기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로드FC를 후원하고 있으며 로드FC는 국내에 종합격투기 단체가 없었던 상황에서 공격적 이벤트사업을 개최해 국내 파이터들의 단비 같은 역할을 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