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몬테크리스토 등 인기메뉴를 반값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03 18:33
글자크기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가 올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top 10메뉴를 반값에 제공하는 ‘베니건스가 반했다 시즌 2’를 진행한다.

작년 여름, 고물가 시대를 맞아 각광받는 착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베니건스가 반했다’가 올해 시즌2로 돌아온 것이다.



이번 반값 이벤트는 지난 해 비해 할인 메뉴를 대폭 확대했으며, 2인부터 4인까지 한 층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반값세트메뉴도 마련, 경품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는 등 더욱 다채롭고 풍성하게 마련했다.
베니건스, 몬테크리스토 등 인기메뉴를 반값에~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0개 메뉴는 고객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메뉴들로 엄선했으며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했다.

바삭한 치킨 순살과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컨츄리 치킨샐러드’, 햄, 치즈, 칠면조를 빵에 넣어 만든 이색 샌드위치 ‘몬테 크리스토’, 자스민티로 기름기를 쫙 뺀 ‘자스민 폭립앤 쉬림프’ 등이며, 모두 8천원부터~1만원 초반대로 저렴하게 제공한다.



‘베니건스가 반했다 시즌 2’는 7월 1일부터 2달 동안 평일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반값 메뉴가 포함된 세트메뉴는 저녁 시간 및 주말에 이용 가능하다. 반값 세트메뉴 주문 시에는 100%당첨 스크래치 카드가 증정되는데 1등(1명) 당첨자에게는 고급 캠핑용품(200만원 상당), 2등(10명) 캐리비안 베이 2매, 3등(20명) 베니건스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베니건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맥주를 990원에 제공하고 있다. 반값 메뉴와 함께 이용한다면, 가격적인 혜택을 두 배로 누릴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