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열기를 미리 느끼는 색다른 방법!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03 16:33
글자크기
올림픽 기간이 가까워 졌다.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관련 이벤트가 다양하다.

◇ 세븐일레븐, 경차 11대 쏜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런던올림픽과 자체 행사인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이해 업계 최대 규모의 경품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우리나라가 올림픽 7위 이상을 기록할 경우 홈페이지 추첨을 통해 11대의 경차를 지급한다. 구매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비록 목표 순위 달성을 못하더라도 행사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상품권(1,000원)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26일까지 4천원 이상(담배 및 서비스 제외) 또는 행사상품 구매영수증을 가지고 세븐일레븐 홈페이지(www.7-eleven.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홈페이지에서 양궁, 장애물뛰기 등의 추억의 오락실게임대회를 열고 게임 3종의 합산점수에 따라 1등에게는 금 10돈, 2등에게는 금 5돈을 시상하는 등 총 2012등까지 경품도 지급한다.

만약 동점자가 나올 경우 순위 달성 시간 순서에 따라 등수를 결정하며, 8월 9일까지 참여일 수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단, 1일 1회)

이 밖에도 세븐일레븐은 자체 연중행사 중 가장 큰 규모인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8월 9일까지 총 711000개의 모바일 경품을 순착순으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세븐일레븐은 3~4천원 상당의 과자, 음료 세트 8종을 구성하고 2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 맥도날드에 가면 2012 런던 올림픽 여행의 기회가!
올림픽 공식 후원 레스토랑인 맥도날드는 40여 일 앞으로 다가온 2012년 런던올림픽을 기념하여 6월 15일부터 20일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4명을 선발, 런던올림픽 무료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올림픽 사전 이벤트를 전개한다.



올림픽 열기를 미리 느끼는 색다른 방법!


고객들은 매장 내 부착된 포스터의 QR 코드를 촬영하여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문자로 개별 통보된다.

당첨자 4명에게는 런던올림픽 관람 기회는 물론, 항공 및 숙박, 관광 등 모든 것이 포함된 런던올림픽 여행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며, 응모자 중 총 2,012명에게는 오는 22일 출시하는 맥도날드 올림픽 신메뉴를 무료 증정한다.

한편 맥도날드는 올림픽 파트너(TOP, The Olympic Partners)로서 런던올림픽 선수촌 내 맥도날드 공식 레스토랑을 오픈하고, 한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선발된 2명의 대표 ‘올림픽 크루’들을 포함한 전세계 맥도날드 크루들이 올림픽 기간 동안 각국 대표 선수들과 코치진 및 취재 기자들을 대상으로 맥도날드 제품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